본문 바로가기
발매정보/신발 리뷰

나이키 카시나 덩크 당첨

by 신발정보 2020. 9. 25.
반응형

나이키 카시나 덩크 당첨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드디어 카시나 덩크 버스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카시나 익클은 떨어졌지만 드디어 카시나로부터 연락이왔습니다 

카시나 버스 다시한번 사진보여드릴게요!!

 

 

 

 

 

 

 

카시나 덩크 기본적인 사진입니다 앞에 혀부분에 나이키 스우시가 아닌 카시나 라고 써있습니다

저도 빨리 수령하고습어요 온라인 슈령이라 추석 지나고 올것같습니다

그때 오게되면 신발 리뷰 다시하도록하겠습니다

 

 

 

저는 나이키 공홈이 아닌 카시나 공홈에서 당첨되었습니다!

어떻게 문자 오시는지 다들 아시나요?

 

 

바로바로 이렇게 문자고 오네요! 당첨자 한에서 문자 오는거에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우리나이키 X 우리카시나 O 

여러분들도 포기하지마시고 항상 정보 올려드릴테니 꼭 응모 하시고 당첨되시길요

 

 

 

 

 

아 그리고 그리고 중요한 구매 인증까지!!

카시나 덩크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이제 10월달 발매 정보 소식을 다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포기하지마시고 화이팅하세요

 

 

 

 

마지막으로 추가사진 연예인 카시나 덩크 사진입니다

 

 

이청아님 사진인데 빨랑이와 민트 둘다 가지고있네요 부러워요

얼굴도 이쁘신데 신발도 이쁘네요

 

 

바로바로 조이 카시나 버스 덩크 착샷 사진 와우 여자가 신으니 더욱더 이쁜거같아요

신발이 확 눈이 가는거같은데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마지막으로는 타이거JK 파랑이 민트 너무 이쁘고 착샷 사진도 엄청 이쁜거같아요 

여러분들도 이신발이 아니더라도 다른신발 꼭 당첨되셔서 이쁜신발 신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